기사 메일전송
룽투코리아, 모바일 전략 TCG형 RPG ‘나선의경계’ 14일 구글·애플 정식 출시
  • 기사등록 2017-03-14 14:18:14
  • 수정 2017-03-14 16:20:50
기사수정


▲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전략 TCG형 RPG 나선의경계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전략 TCG형 RPG(트레이딩카드 역할수행게임) ‘나선의경계’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나선의경계’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도감을 수집하는 재미와 환상적인 스킬 전투가 강점인 전략 TCG형 RPG이다. 풍부하고 시원시원한 전투 방식으로 정통 RPG의 맥을 이었을 뿐만 아니라 공격에 따라 적군을 장외로 퇴장 시킬 수 있는 ‘링 아웃(Ring Out)’ 전투 시스템이 강점이다.

출시 전 40만명이 넘는 사전 예약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인 ‘나선의경계’는 업계 최고 사운드작가인 Zeta(제타)와, 이름만 들어도 알 법한 일본 초일류 성우 쿠기미야 리에, 우치다 아야 등이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해 화제를 모았다.

그 외에도 ‘밀리언아서’, ‘체인크로니클’, ‘붕괴학원’ 등 유명 일본게임의 메인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접 캐릭터 도감 제작에 참여하는 등 전반적으로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룽투코리아는 ‘나선의경계’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SR등급 카드, UR등급 카드, 다이아 등 총 4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초보 유저를 위해 마련된 레벨 업 퀘스트를 통과한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신병훈련캠프’, 길드별 레이드를 진행하여 랭킹 달성한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레이드 최강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많은 이용자들의 기다림 속에 드디어 ‘나선의경계’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만족할 만할 만한 수준의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장 편집국 편집장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