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성마이맥, 수능 당일부터 수능 분석 풀서비스 및 정시합격예측 제공
  • 기사등록 2017-11-23 11:03:10
기사수정


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18학년도 수능 당일부터 수능 정밀 분석 및 합격 전략 등 다양한 입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능 당일 23일에는 수능 분석 풀서비스인 ‘올 체크(All Check) 서비스’를, 다음날인 24일에는 ‘2018 정시합격예측’을 오픈한다.

‘올 체크(All Check) 서비스’는 채점, 등급컷, 미니배치표, 해설강의 등 수능 분석 서비스로 수능 직후 바로 제공된다. 특히 대성마이맥의 ‘올 체크 서비스’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의 국어와 수학 가/나 형 원점수 1, 2등급 컷을 모두 적중시킨 바 있어 정확도와 신뢰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어 수능 점수 발표 전에도 정시 합격을 위한 지원 전략을 미리 세울 수 있도록 ‘2018 정시합격예측’ 서비스를 24일부터 제공한다. ‘정시합격예측’은 수능과 학생부 점수를 토대로 정시에서 지원할 수 있는 대학과 합격 가능성을 진단해주는 온라인 서비스다. 수능 성적이 발표되는 12월 12일 이전까지는 가채점 점수를 기준으로, 평가원의 수능 성적 발표 이후에는 실제 성적 결과가 반영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은 이 밖에도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해 채점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26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수능 당일 이용자 중 200명을 추첨하여 핫초코를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2018 정시합격예측’ 학생용 1만원 할인권과 ‘정시 입시 자료집(E-BOOK)’을 무료로 제공한다.

‘올 체크(All Check) 서비스’와 ‘2018 정시합격예측’은 아래의 대성마이맥 사이트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사이트: http://www.mimacstudy.com
모바일 웹사이트: http://m.mimacstudy.com


김상중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