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와 음료 출시해
  • 기사등록 2017-11-23 11:22:59
기사수정

▲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시즌 한정 케이크와 음료를 선출시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시즌 한정 케이크와 음료를 선출시한다.

뚜레쥬르는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를 시즌 콘셉트로 케이크 하나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 케이크를 자르면 마법처럼 화려만 단면이 나타나 즐거움을 더한다.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연말 연시 다양한 모임 및 선물용으로 케이크, 구겔호프, 음료 등 총 8종의 제품을 23일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블랑 골드 레이어’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화이트 시트에 상큼한 자몽맛 생크림을 바른 후 화이트 초콜릿 가나슈로 코팅한 케이크다. 눈이 하얗게 덮인 것 같은 외관과는 달리 케이크를 자르면 알록달록한 단면에 눈길을 끈다. ‘매지컬 빌리지’는 달콤한 초코케이크 안에 바삭한 초코볼을 가득 넣어 케이크를 자르는 순간 초코볼이 가득 흘러 나온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즐기는 유럽 전통 디저트도 선보인다. ‘후르츠 팡도르’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빵으로 8각 별 모양의 빵 위에 눈처럼 슈가파우더를 뿌려 겨울 느낌을 낸다. ‘구겔호프’는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건포도를 넣은 브리오슈 반죽을 왕관 모양으로 구워 초콜릿으로 장식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는 시즌 한정 음료 2종도 출시한다. ‘민트 핫초코’는 진한 핫초코에 향긋한 민트향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이다. ‘마스카포네 치즈라떼’는 에스프레소와 마스카포네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라떼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케이크 포함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여섯 가지 색상으로 연출 가능한 스피커 겸용 무드램프를 8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27일부터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SNS시대의 고객들을 위해 맛은 기본이고 시각적인 효과를 강화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며 기쁘고 따뜻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지연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1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