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홍콩의 하버시티에서 화려한 볼거리 열린다
  • 기사등록 2017-11-23 15:55:03
기사수정

▲ 방문객들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길이 20m, 높이는 7m 이상인 대형 산타 비행선에 탑승할 수 있다.


홍콩의 하버 시티(Harbour City)가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한다.


하버 시티가 매년 선보이는 야외 크리스마스 조명 전시 행사는 놓칠 수 없는 홍콩의 볼거리 중 하나다. 방문객들은 11월 21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3척의 거대한 산타 비행선을 하버 시티 앞마당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산타 비행선에 탑승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하버 시티가 올해 마련한 또 다른 깜짝 이벤트로는 홍콩 최초로 공개적으로 열리는 드론 쇼가 있다. 이 행사는 LED 바이올린 연주, 후프댄스, 특수효과쇼가 더해지며 관람객들은 매우 독특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즐기게 될 것이다.


하버 시티는 올해 크리스마스에 별빛 하늘을 날아가 특별한 메리 크리스마스 경험을 할 수 있는 행사를 11월 21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오션터미널 앞마당에서 개최한다. 특히 가장 주목할 만한 볼거리인 거대한 산타 비행선은 선체 길이가 20미터, 높이는 7미터 이상 되며 2천개가 넘는 LED 조명이 장착되어 선체를 빛내게 된다. 관람객들은 비행선 선두와 선미에서 프로펠러 타입의 자동차 조명을 확인할 수 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탑승하는 관람객들은 특히 대환영이다. 앞마당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득 싣고 알록달록한 풍선으로 장식되어 따스하면서도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2대의 우주선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산타클로스 형상을 한 풍선도 마련되어 ‘하늘 속 크리스마스’ 행사에 함께 한다. 어린이들은 눈부신 별빛 하늘 아래 크리스마스 캐빈 지붕 위에 앉아 축제들을 관람할 수 있다. 오션터미널 대계단에는 다양한 타입의 대형 크리스마스 장식품과 대형 눈송이가 부착되어 도시 전체에 메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파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주제인 ‘하늘 속 크리스마스’에 맞춰 하버 시티는 홍콩의 무인항공기(UAV) 전문가인 조지 챈(George Chan)을 초청해 홍콩 최초의 무인 드론 쇼를 기획했다. 본 행사는 LED 바이올린 연주 밴드와 독특한 후프 댄스 퍼포먼스가 함께 한다.


또한 홍콩 최초로 공개적으로 열리는 드론 관련 무대로 사전에 연출된 공중 퍼포먼스를 선보이게 된다. 특히 본 행사는 하버 시티만이 가진 독점적인 위치를 활용, 항구와 해안가를 배경으로 다수의 화려한 UAV들을 공중에서 배열해 다양한 패턴을 만들 예정이다. 조명과 음악이 곁들여진 이번 행사는 비교할 수 없는 시각적 놀라움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행사 일정은 아래와 같다.


날짜: 2017년 11월 26일~12월 26일(매주 일요일 및 공휴일)
시간: 오후 6시
장소: 하버 시티 오션터미널 앞마당


수백개의 풍선에 둘러 쌓인 경험을 상상한 적이 있는가. 오션터미널 앞마당에서 열리는 판타지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 행사에 방문하면 현실이 될 수 있다. 이번 디스플레이 축제는 가로, 세로 3m 크기의 크리스마스 하우스와 함께 수백개의 헬륨 풍선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는 홍콩 혈액암재단 모금의 일환으로 열리며 크리스마스가 남에게 받는 것보다 베푸는 날이라는 점을 부각시킨다. 60홍콩달러를 기부하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풍선을 받고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풍선 하우스 행사 일정은 아래와 같다.


날짜: 2017년 11월 25일~2018년 1월 1일(매주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시간: 오후 4시~9시
장소: 하버 시티 오션터미널


제니퍼 최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1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