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 홍콩 빅토리아 하버 40여개의 빌딩에서 펼쳐져
  • 기사등록 2017-12-12 04:16:37
기사수정

▲ 새로운 버전의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



홍콩에서는 지금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가 매일 밤 8시에 빅토리아하버의 고층 건물들 사이로 펼쳐지고 있다.


빅토리아 하버의 40여개의 빌딩에서 펼쳐지는 공연은 10분 동안 계속되며 오케스트라의 교향악, 조명, 레이저빔으로 이루어져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12월 1일부터 시작된 홍콩의 심포니오브라이트는 홍콩의 중국 특별 행정구 지정 20주년을 맞아 홍콩 정부에서 대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새롭게 단장했다.


이 쇼는 마치 지휘자의 손길과 오케스트라의 음악에 맞추어 수많은 빌딩들이 춤을 추는 듯한 빛의 쇼로 매일 홍콩 빅토리아 하버를 빛과 소리의 공연장으로 만든다. 올해는 특히 홍콩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참여한 음악을 심포니오브라이트 앱을 통해서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8시부터 10분 동안 환상적인 LED조명을 활용한 레이져쇼가 끝나면, 홍콩관광청이 주관하는 홍콩 로맨틱 겨울축제 일환인 홍콩 펄스 3D쇼도 12월 1일부터 28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3D펄스 쇼는 홍콩의 여름 축제, 겨울 축제, 설 축제 등 메가 이벤트와 축제 테마에 맞춰 다르게 연출된다. 겨울 축제 기간에는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눈과 얼음 스노우스톰을 주제로 드래곤이 등장하여 다이내믹하고 로맨틱한 영상을 선보인다. 이 기간동안 침사추이 홍콩 문화센터 오픈 광장은LED와 대형 크리스탈로 장식되어 반짝 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관광객들은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해 30분 전부터 몰리기 시작한다. 침사추이, 홍콩문화센터 광장,완차이 골든 보히니아 광장, 빅토리아 하버 크루즈 등에서 관람을 추천한다.



최안나 기자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