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직무능력 향상 교육시행해 - 안전하고 편리한 서울시 교통체계 구축 위한 직무능력 향상 교육
  • 기사등록 2017-03-17 16:27:10
기사수정


▲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는 서울시 교통신호운영 관련 유관기관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3월 17일 직무능력 향상 교육을 시행하였다(사진제공: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황덕규)는 서울시 교통신호운영 관련 유관기관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3월 17일(금) 직무능력 향상 교육을 시행하였다.

과학적 분석을 위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Synchro) 교육(아주대학교 윤일수 교수), 효율적 업무 수행을 위한 기관별 협의 및 대응방안 토론을 통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울시 교통 신호체계 구축 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서울지방경찰청, 서울특별시청, 도로교통공단, 건영이앤씨 등 각 기관의 신호운영 담당자 50여명이 참석하였다.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황덕규 지부장은 “1970년 이후 처음으로 서울시 교통사고 사망자수가 일평균 1명 미만인 0.94명으로 감소한 새로운 시대가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관계기관 간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유지하여 교통사고 사상자 감소에 획기적으로 기여하자”고 말했다.

이어 황 지부장은 “이번 교육이 서울 교통 신호운영 체계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장 편집국 편집장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