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엑사그리드-컴트레이드 소프트웨어, 통합형 하이퍼컨버지드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출시
  • 기사등록 2018-02-17 17:28:30
기사수정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세컨더리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선도업체 엑사그리드(ExaGrid®)와 지능형 응용프로그램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HYCU를 개발한 컴트레이드 소프트웨어(Comtrade Software)가 가상환경 전용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을 위한 백업 응용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를 체결했다.


컴트레이드 소프트웨어의 HYCU와 엑사그리드의 확장 가능한 디스크기반 백업 어플라이언스가 데이터 센터에 세련되면서도 단순한 종단간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HYCU는 가상머신(virtual machines, VMs)에서 가동되는 응용프로그램을 자동으로 감지해 인프라 팀에 투명하게 공개될 수 있게 만든다. 이러한 새로운 차원의 가시성을 통해 HYCU는 모든 주요 응용프로그램을 보호할 수 있도록 보장함으로써 현대식 데이터센터에서 기업들이 클라우드 및 HCI 아키텍처를 도입하는 데 따르는 핵심적인 과제를 해결한다.


HYCU가 특정 응용프로그램별 복구 워크플로우를 구성하기 때문에 IT 운영자들은 응용프로그램을 쉽게 백업하고 몇 분 안에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가장 빠른 백업을 제공하기 위해 독자적인 랜딩 존을 포함한 백업 스토리지에 대한 접근방식을 통해 HYCU를 보완하는 한편 데이터 원상회복(data rehydration)을 방지해 최대한 빠른 복구와 VM 부팅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데이터가 늘어날수록 고정된 길이의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며 다양한 크기의 어플라이언스 모델을 통해 고객들은 필요한 것을 필요할 때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혼란스럽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다. 고객들은 동일한 확장형 시스템 내에서 기존의 모델과 새로운 어플라이언스 모델을 혼합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노후화에 대한 우려를 근절하고 IT 투자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한편, 하이퍼컨버지드(Hyperconverged)는 IT를 간소화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다. 모니터링과 데이터 보호 또한 수반돼야 한다. 컴트레이드 소프트웨어는 큰 어려움 없이 데이터 센터를 백업할 수 있도록 IT 업무를 지원한다.


김나래 기자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