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웨이,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올 커넥티드 월드 선보여
  • 기사등록 2018-02-26 21:38:39
기사수정

▲ (사진) 화웨이 메이트북 X 프로



아름다운 외관과 강력한 첨단 성능의 모바일 기기를 공급하며 성공을 이어 오고 있는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CBG)이 화웨이 메이트북 X 프로,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시리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5G용 3GPP 통신 표준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상업용 단말기 장치인 화웨이 5G 고객 댁내 장치(CPE)를 25일 발표했다.


멋진 신규 디자인 업데이트와 탁월한 성능 향상에 힘입어 화웨이의 새로운 장치는 모바일 세계를 위한 혁신적인 컴퓨팅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의 힘을 보여준다.


화웨이 CBG의 최고경영자 리처드 유(Richard Yu)는 “우리 화웨이는 올 커넥티드 월드(all-connected world)라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사람들이 기술과 상호 작용하고 기술로 연결되는 방식을 이해하고자 연구 개발에 큰 투자를 하고 있다”며 “기술과 혁신의 경계를 넓히는 것이 우리 회사의 사명이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 화웨이 메이트북 X 프로, 화웨이 미디어 패드 M5 시리즈, 세계 최초의 3GPP 5G CPE를 출시하면서 우리는 모바일 컴퓨팅 경험의 모든 부분을 재정의하는 획기적인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화웨이 메이트북 X 프로와 화웨이 미디어 패드 M5 시리즈는 2018년 봄에 중국, 유럽, 북미, 아시아태평양 지역, 중동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최안나 기자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최안나 기자 최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