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카오모빌리티, BC 법인카드로 택시 이용시 요금 자동 결제
  • 기사등록 2018-02-27 16:47:12
기사수정



BC카드가 카카오모빌리티와 ‘업무 택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업무 택시 간편결제 서비스’는 카카오모빌리티가 27일 출시하는 업무 전용 택시 호출 및 간편결제 서비스로, BC카드가 법인카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카카오모빌리티 기업 회원 전용 홈페이지 에 접속한 후 사업자 번호를 기준으로 기업 회원 계정을 생성하고 BC 법인카드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된다.

해당 법인 임직원 누구나 실물 카드 없이 ‘카카오 T’ 앱을 통해 업무 택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택시 이용 요금은 사전에 앱에 등록한 법인카드로 하차 시 자동 결제된다.


한편 BC카드 빅데이터R&D팀이 법인카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3년간 BC 법인카드의 택시 업종 이용 건수는 평균 11.67% 증가했으며 이용 금액 또한 평균 10.75% 증가해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법인카드로 업무 택시를 이용하는 빈도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러 기업과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자 제니퍼 최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7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