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소년 생활을 주제로 ‘제3회 KYWA 웹툰 공모전’ 진행
  • 기사등록 2018-03-10 00:31:02
  • 수정 2018-04-27 07:46:04
기사수정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이 청소년 생활을 주제로 ‘제3회 KYWA 웹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본인이나 지인이 직접 경험한 청소년활동으로,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4월 10일까지 KYWA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뒤 5컷 이상의 웹툰을 제작하여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작품은 크기 가로 690픽셀, 해상도 300dpi 이상의 JPG 파일 형태로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KYWA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모전 우수 참가자에게는 최우수작 상금 50만 원에 해당하는 문화상품권을 포함하여 총 150만 원의 부상이 지급된다.


신은경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으로 청소년 활동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높이고, 청소년에게 친숙한 웹툰 작품을 통해 보다 많은 청소년이 청소년 활동에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7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