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증권, 업계 최초 '통합증거금’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18-03-22 03:03:22
  • 수정 2018-04-25 21:28:18
기사수정



삼성증권이 별도의 환전 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한 해외주식 ‘통합증거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통합증거금 서비스는 업계 최초다. 기존에는 해외주식 주문 시 100달러를 환전한 경우 100달러어치의 주식 주문이 가능하고 추가로 매수하고 싶으면 다시 환전한 후 주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삼성증권은 이런 불편을 없애 미국 달러(USD), 홍콩 달러(HKD), 일본 엔(JPY), 유럽 유로(EUR)에 한국 원(KRW)까지 통합해 해외주식 매수를 위한 증거금으로 활용 가능해 환전 없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30일부터 중국 위안(CNY)화도 포함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국가와 관계없이 해외 주식에 바로 투자할 수 있도록 해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을 더욱 쉽게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은 4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처음 매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의 최대 85%를 우대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연말까지 월간 해외주식 온라인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며, 3월 말까지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1천만 원당 3만 원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2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