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일사업 이사회 개최... 정윤석 부사장 신임 대표이사 선임
  • 기사등록 2018-04-08 12:18:18
  • 수정 2018-04-08 12:20:05
기사수정

▲ (사진) 신일산업 정윤석 대표이사



신일산업이 5일 서울사무소에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자기주식 매입의 건(약 10억 원) 및 대표이사 선출의 건이 다뤄졌다.


신일산업은 주가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기주식 약 60만 주를 매입하기로 했다. 취득 금액은 10억1700만 원으로 매입 예정 기간은 4월 6일부터 7월 5일까지다.

또한, 이사회를 통해 사내이사 정윤석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신일산업은 현재 중국 법인장을 겸임하고 있는 김권 대표이사와 함께 정윤석 대표이사를 새롭게 선임하면서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해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에 김권 대표이사는 해외 대표이사를, 정윤석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이사를 맡아 경영 효율화를 극대화하며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


정윤석 신임 대표이사는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대표이사로 선임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신일산업은 앞으로 각자 대표 체제로 글로벌과 국내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는 투트랙 전략을 펼치며 성공적인 경영과 실적 향상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신일산업은 이날 이사회를 통해 보고사항으로 대전 유성투자 부동산 매각 예정의 건과 사옥 건립진행사항을 보고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