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서부발전·울산과학기술원 등 4월 채용 공고
  • 기사등록 2018-04-18 02:58:17
  • 수정 2018-04-18 02:59:35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4월 채용 중인 주요 기업 소식을 아래와 같이 발표했다.


한국서부발전에서 2018년 상반기 정규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일반/보훈/장애인 전형에서 ▲사무 ▲기계 ▲전기 ▲화학 ▲통신 ▲토목 ▲건축 인원을 각각 채용한다. 학력 및 전공, 어학,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역은 태안, 인천, 평택, 군산이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9일(목) 1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울산과학기술원은 2018년 상반기 직원을 블라인드 방식으로 채용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방사선안전관리(1명) ▲반도체 공정 담당(1명) ▲질량분석기 담당(1명) ▲방사광가속기 담당(1명) ▲기록물관리(1명) ▲상담(2명) ▲일반행정(6명) 이다. 이번 채용은 서류심사-실무능력검사(인성 및 직업기초능력)-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필수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다르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 접수는 이달 23일(월) 18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2018년도 상반기 일반직(8급)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사무(기록물관리 1명) ▲기술(환경 6명, 기계 4명) 이다.
성별 및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NCS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록물관리는 별도의 학력 요건이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필기-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3개월 수습 임용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임용된다. 지원서는 이달 26일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천문연구원은 2018년도 상반기 연구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국제우주정거장용 태양 코로나그래프 개발 ▲근지구 나노위성 탑재체 개발 ▲우주 위험대응 기술 이다. 응시 분야를 전공한 석사학위 이상 소유자는 연령 및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는 지원 분야 연구실적과 향후 계획을 종합한 발표 전형을 통과해야 하며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지원서는 다음 달 2일(수)까지 채용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이 자원관을 대표하고 총괄 업무를 담당할 관장을 모집한다.
자원관의 학력·경력·실적 기준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면 요건을 갖춘 것으로 간주하며, 구체적 지원 자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심사는 서류 및 면접 후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임명권자에게 최종후보자 3~5인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사 양식으로 작성한 원서는 이달 25일(수) 18시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0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