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벤처투자, 한국야쿠르트 등 채용 진행
  • 기사등록 2018-04-23 20:48:26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4월 넷째 주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고양 도시관리공사, 한국벤처투자, 금강주택 등이 2018년도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하며, 한국아이비엠 테크니컬솔루션, 경보제약, 한국야쿠르트에서도 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직무능력 평가를 기반으로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행정(경영, 경제, 법) △전산 부문에서 특별전형으로 진행되며, 학력·연령·성별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지만 전형별 세부 지원 자격이 상이하다.
최종 합격자는 5개월의 인턴 과정을 거친 후 평가를 통해 합격하면 정규직 전환이 된다.
지원서는 5월 8일(화) 오후6시 까지 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고양 도시관리공사가 △일반직(기술 3급, 기술 4급, 사무 7급, 기술 7급) △기간제(코디네이터)의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만 18세 이상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응시 자격 및 우대사항이 다르다.
응시 원서는 4월 29일(일) 오후 6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지원하면 된다.


한국벤처투자는 블라인드·NCS 직무능력 중심 방식으로 △투자출자(신입 15명, 경력 1명) △리스크관리(경력 2명)분야의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부문별 자격 요건을 갖춘 자는 별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입 지원자는 서류전형-필기시험-1차 면접-2차 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경력직은 서류 평가 시 온라인 인성검사 결과를 합산하며 필기시험은 없다. 이번 채용은 4월 27일(금) 오후 3시 까지 홈페이지 입사 지원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금강주택이 2018년 상반기 대졸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건축 △토목 △경영지원 △재무회계 △개발사업 △자산관리로 관련 학과 4년제 이상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 면접-2차 면접-최종 합격 발표-신체검사 순이며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한다. 지원서는 5월 1일(화)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 아이비엠 테크니컬솔루션은 Unix(AIX) Admin 'Unix(AIX) 시스템 운영 관리' 경력자를 1명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7년 이상 해당 업무 경험자 및 IBM Unix(AIX) 시스템 운영 관리 경험자만 지원 가능하며 근무지는 인천 송도다. 영어 능력 우수자를 우대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5월 7일(월)까지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경보제약이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해외영업팀(CMO 및 해외영업) △완제영업(병·의원 영업, 의료기기 영업) △공정기술연구팀(API분석) △생산관리팀(창고관리) △생산팀(원료의약품 생산) △생산4팀(의약품 생산) 이다. 서류전형-면접-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은 4월 26일(목) 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는 디자인 부문 경력직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시각디자인 관련 학과를 전공한 정규 4년제 졸업자이자 패키지 디자인 실무경력 5~7년차 경력자로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Tool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서류접수 시 본인 기여도가 명시된 포트폴리오를 첨부해야 하며, 서류전형-인성검사/실무진 면접/실기테스트-임원면접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30일(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0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