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샘,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진행
  • 기사등록 2018-05-07 02:37:12
기사수정

▲ (사진)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쉼터에 설치된 한샘 테이블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한샘은 3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국내 최초 체험식 어린이 박물관인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내에 어린이 쉼터 조성을 위한 테이블 25개를 기증했다. 


한샘과 경기도 어린이박물관은 2014년부터 한샘이 경기도박물관이 진행하는 ‘행복 수업’을 후원하며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행복 수업은 현재까지 약 6300명의 부모가 이 수업을 이수했으며, 올해는 한부모 가정을 위한 행복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샘은 12일에 경기도 내 소외계층 아동 200여 명과 임직원이 함께 의자 만들기를 할 예정이며, 어버이날을 맞아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인연을 맺은 한부모 가정 어머니들에게 카네이션을 전달 예정이다.


한샘 사회공헌 김현정 담당자는“한샘의 사회공헌은 아이들과 여성에 집중하고 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아이들과 어머니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1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