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코바이오메드, 실로암바이오사이언스社 지분 100% 인수 - 면역진단사업을 포함하는 종합 바이오 의료 POCT 진단 전문회사로 성장
  • 기사등록 2018-05-26 22:58:01
기사수정

▲ (사진) 미코바이오메드 김성우 대표이사



코넥스 상장기업 미코바이오메드는 미국 의료기기전문업체 미국 실로암 바이오사이언스사(Siloam Biosciences Inc)의 지분 100%를 인수한다고 25일 밝혔다. 인수완료예정일은 7월 31일이다.


실로암 바이오사이언스는 2002년에 설립되어 미세유체기반의 차세대 면역진단 플랫폼(Bio MEMS)을 바탕으로 진단 키트 및 장비의 연구개발과 생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해온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비상장사로 19명이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위치해 있다
 
실로암 바이오사이언스의 대표이사 Chong H. Ahn은 신시내티 주립대학 전자공학과 및 바이오메디컬학과 석좌교수로 재직중인 한국계 미국인이다.


미코바이오메드 김성우 대표이사는 “당사는 미국, 유럽뿐 아니라 인도, 아프라카 및 브라질 등 남미를 비롯해 글로벌 의료시장 전역으로 수출 확대에 나서고 있으며, 이번 실로암 바이오사이언스사의 인수를 통해 면역진단사업분야 진출 및 사업적 시너지 극대화를 이루고, 분자진단 및 생화학진단, 면역진단을 아우르는 종합 바이오 의료 POCT 진단 전문회사로 성장하는 바탕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2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