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코리아, 암호화폐 투자자와 블록체인 산업 파트너 협력 경험 공유
  • 기사등록 2018-06-20 15:29:37
기사수정

▲ (사진) 월드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에 참가한 후오비 코리아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19일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에서 열린 ‘월드블록체인 서밋 마블스(World Blockchain Summit MARVELS)’에 참가해 암호화폐 투자자와 블록체인 산업 파트너간 협력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송희경 국회의원, 전하진 한국블록체인협회 자율규제위원장, 김형주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이사장, 인호 한국블록체인학회 회장, 브라이언 벨렌도르프(Brian Behlendorf) LINUX 하이퍼레저프로젝트 대표, 이민화 KAIST 교수,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 잭리아오(JACK Liao) 비트코인골드(BTG) 창업자, 뚜안 신싱(Duan XinXing) BYTOM 대표 등 다양한 연설 및 발표자들이 참여했고, 국내외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이번에 진행된 행사는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후오비 코리아를 소개할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많이 마련하고, 후오비 코리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를 갖춘 후오비는 보안 사고를 대처하기 위해 2만BTC(약 1500억 원) 상당의 펀드를 자체적으로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매 분기 수익 중 20%를 후오비 토큰(Huobi Token)으로 구매하여 그중  일부를 사용자 보호 펀드를 조성해 투자자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4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