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존비즈온, 글로벌 물류 IT기업 ‘싸이버로지텍’에 통합 ERP 구축
  • 기사등록 2018-06-26 10:07:43
기사수정



더존비즈온이 해운, 항만, 물류 IT 전문기업인 싸이버로지텍의 통합 ERP 구축작업을 최종 완료하여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싸이버로지텍 본사에서 사업 완료 보고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싸이버로지텍은 해운, 항만, 물류 전문 SW 기업으로 싱가포르, 미국, 중국, 스페인 현지법인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사업망을 통해 해외 매출 비중이 95% 이상에 이르는 등 국내보다 해외에서 인지도가 훨씬 높다.

이번 사업은 싸이버로지텍이 도입했던 기존 외산 ERP 시스템을 고도화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외산 ERP를 완전히 걷어 내고 새로운 통합 ERP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회사의 사업 확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표준 업무 프로세스 체계와 사업관리 체계를 갖추고 글로벌 경영을 위한 관리지표와 경영 의사결정 지원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이를 위해 싸이버로지텍은 더존비즈온의 확장형 ERP 시스템을 선택하여 더존 ERP 시스템 전 모듈을 도입해 회사 내 통합 의사결정 체계를 확보하고 체계적인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ERP를 중심으로 사내 시스템 활용성과 유연성을 높여 비용 절감 및 업무생산성 향상 등의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이는 사용자가 손쉽게 ERP 메뉴를 개발하고 리포트를 제작할 수 있도록 더존 ERP만의 강력한 개발도구(ER Studio)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 중심의 확장성을 구현하는 등 시스템 커스터마이징에 강점을 보이고 있으며, 클라우드, 모바일 등 최신 ICT 기술 기반의 고도화된 업무환경을 지원하고 있어 다국어, 다통화 지원 등 기업의 글로벌 업무 환경에도 최적화돼 있다. 간단한 설정으로 사용자의 권한 부여와 업무 이력 관리가 가능해 강력한 보안성도 보장된다.


더존비즈온은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별 고객 사례와 외산 ERP 고도화 경험 등 그동안 축적된 풍부하고 신뢰도 높은 구축 실적을 바탕으로 싸이버로지텍의 통합 ERP 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더존비즈온은 최근 3년 동안 외산 ERP를 사용하던 기업 60곳 이상을 자사의 고객사로 돌려세웠다. 우수한 성능과 뛰어난 확장성, 체계적 사후관리와 비용 효율성 확보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외산 ERP에 대응할 수 있는 유일한 국산 ERP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4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