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설공단, 26명 블라인드 공개 채용
  • 기사등록 2018-06-26 23:07:29
기사수정



대구시설공단이 일반직 직원 26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토목 1명 ▲전기 7명 ▲기계 5명 ▲임업 1명 등 기술직 14명과 사무직 12명이다.

응시 자격은 분야별 자격증을 소지한 자여야 하며, 공고일 전일부터 또는 공고일 전날까지 총 3년 이상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대구시나 경북도에 있는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한다. 단 공인회계사는 지역 제한이 없다.


채용 방식은 NCS(국가직무 능력표준)에 기반한 능력 중심의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채용 일정은 오는 7월 10일부터 17일까지 채용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그 이후 필기시험- 인성 검사 및 면접 등을 거쳐 9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10월부터 인력 수급 상황에 맞춰 본사 또는 공단 운영 사업소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직종별 전형일정 등 세부 사항 확인과 원서접수는 공단 홈페이지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대구시설공단 관계자는“요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청년실업 해소와 양질의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이번 채용을 하게 되었으며, 열정적이고 참신한 지역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