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브넷, 대만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꼽혀
  • 기사등록 2018-07-04 01:31:08
기사수정

▲ (사진) HR아시아 시상식에서 2018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 상을 받은 에브넷 대만 지사 직원들



에브넷이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대만 기업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에브넷은 앞서 홍콩에서 열린 ‘HR아시아어워즈’에서 수상한 데 이어 이번에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HR 아시아는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에브넷의 우수한 고용 활동 기록을 입증했고, 이를 토대로 에브넷을 아시아 최고의 고용주로 선정했다. 직원 설문조사 결과, 에브넷은 업계 평균보다 높은 직원 참여율을 기록했고, 건강한 직장문화와 직원 자기계발 기회 제공 측면에서도 업계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얻었다. 각계 전문가, 학자, 기자, 정부 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의 심사위원단이 에브넷을 비롯한 수상기업들을 선정했다.


에브넷 대만 및 남아시아지역 세일즈 담당 사장인 프린스 윤은 “에브넷 대만 지사가 HR아시아로 부터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선정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직원 경력 개발은 물론 사회 공헌 활동을 지원하며 직원들을 관리해 온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면서"본 상은 직원 복지와 더불어 각 직원의 성장과 역량 개발에 투자해 온 결과이자 에브넷에게 주어진 큰 표창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브넷은 대만 정부가 수여하는 ‘건강한 직장 환경상’을 받았고, 2016년 대만 보건복지부 산하 건강증진처로부터‘3개년 건강증진 배지’를 받았다.


또한 ‘2018 HR아시아어워즈’에서 수상한 것 외에도 ‘싱가폴 HR인스티튜트’가 수여한 ‘2016 보상 및 리워즈 관리 부문 우수 HR 활동상’을 받았고, ‘머서 차이나’가 선정한 ‘2016 중국에서 가장 건강한 10대 기업’ 순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여러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에브넷은 직원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아시아 내에서 명성이 높고, 최근 인도에서 ‘일하기 좋은 훌륭한 직장 인스티튜트’가 수여하는 ‘2018 일하기 좋은 훌륭한 직장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