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투자공사(KIC), 경력직 직원 12명 채용 실시
  • 기사등록 2018-08-02 12:40:26
기사수정



한국투자공사(KIC)가 2018년 경력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전략리서치(1명), 주식운용(1명), 채권운용(2명), 위탁운용(1명), 사모주식(1명), 부동산·인프라(1명), 리스크관리(1명), 투자오퍼레이션(2명), 정보시스템(1명), 법무(1명) 등으로 총 12명을 채용 예정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8월 말)과 면접1,2차 (9월)로 이뤄지며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7일 오후 3시까지이며, 최종합격은 10월 초에 발표 예정이다.


KIC 최희남 사장은 "국부펀드 KIC가 대한민국 발전에 더 많이 기여할 수 있도록 뜨거운 열정과 창의성을 가진 인재들의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