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제약바이오협회, 9월 7일 열리는 채용박람회 성공 위한 현안 공유
  • 기사등록 2018-08-14 23:51:05
기사수정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9월 7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리는 채용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4일 서울 방배동 협회에서 인사총괄 임원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에서는 채용박람회의 부스 참여 및 하반기 채용계획의 직무별 인원 배정 및 시기 등 세부 제출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진행 상황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회의에는 경동제약, 국제약품, 동구바이오제약, 동국제약, 동아에스티, 대웅제약, 대한약품공업, 명인제약, 부광약품, 삼익제약, 안국약품, 유한양행, 일동제약, 일성신약, 제일약품, 종근당, 진양제약, 한국다이이찌산쿄, 한국오츠카제약, 한국파마, 한독, 한림제약, 한미약품, 휴온스글로벌, CJ헬스케어, GC녹십자, JW홀딩스 등 27개사가 참석했다.


갈원일 협회 부회장은 “제약산업은 고용과 성장을 모두 충족시키는 업종이며, 개별 회사의 채용 홍보를 전 업계가 함께 한다면 우수한 인재 발굴은 물론 우리 산업이 가진 일자리 부문 강점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인사말을 통해 강조했다.


협회측은 브리핑을 통해 "이번 채용 박람회에는 취업 준비생들은 연구개발, 임상 외 다양한 직군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와 기업체의 경우 우수한 인재를 영입할 수 있도록 1:1 매칭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며 직무별 1:1멘토링, 채용설명회, 취업컨설팅 등을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주 52시간 근무 시행 현황, 협회와 회원사의 업무·소통체계와 개선방안에 대해 공유했으며, 오는 21일 제12차 이사장단회의와 제2차 이사회를 열고 제약·바이오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인재 충원과 산업 홍보의 좋은 기회로 삼기 위한 방안 등을 논의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7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