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투자증권 등 금융투자업계 하반기 채용 본격적으로 시작해
  • 기사등록 2018-08-15 00:17:16
기사수정



하이투자증권에서 2018년도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리테일지원(경력)▲증권법인(신입/경력)▲고객지원센터(경력)▲IT부문(정보보호, 신입)▲리서치센터 Economist(경력)▲리서치센터RA(투자전략, 신입)▲리서치센터RA(기업분석, 신입) 등이며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문에 따라 차이가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신체검사-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은 오는 8월 19일(일) 17시까지 하이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https://www.hi-ib.com/company_info/recruit/main.jsp?bid=101)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이외에도 올 하반기 금융투자업계가 하반기 신규채용문을 대폭 늘려 일자리 늘리기 정책에 일조한다.


매년 상반기·하반기에 각각 100여 명의 신입사원을 뽑고 있는 한국투자증권도 조만간 채용 일정을 확정하고 공지를 낼 예정이다.
KB증권도 올해 신입과 경력 직원을 합쳐 총 110명을 뽑을 예정이며, NH투자증권은 지주인 범농협 차원에서 채용을 진행 중에 있다.


증권사 관계자는 "앞으로 52시간 근무제 시행 등으로 인해 인력이 더 필요해져 예년보다 채용 규모가 커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7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