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우데이타, 모바일 보안 가상화 플랫폼 ‘NUBO 솔루션’ 국제 CC인증 획득 - 어디서든 모바일로 메일·메신저·인사시스템 등 사용 가능
  • 기사등록 2018-08-23 15:57:59
기사수정
다우데이타가 모바일 보안 가상화 플랫폼인 ‘NUBO 솔루션’이 국제 공통평가기준(CC인증)을 획득했다.

다우데이타가 모바일 보안 가상화 플랫폼인 ‘NUBO 솔루션’이 국제 공통평가기준(CC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NUBO 솔루션은 내부망 클라우드 환경에 구성된 가상 모바일 환경에 접속하여 업무를 보는 방식으로 사용자 단말기의 OS에 상관없이 업무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며, NUBO 솔루션을 사용하면 장소 및 시간에 상관없이 다양한 환경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메일/메신저/결재 등의 업무를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사진) 다우데이터의 NUBO 솔루션


 
업무용 어플리케이션은 내부 업무망에 구성된 가상 모바일 환경에서만 구동되고, 화면 값만 스마트폰에 전달되기 때문에 데이터 외부 유출을 원천 방지하는 모바일 망분리 환경을 구현한다.
 
NUBO 솔루션은 공공기관 모바일 업무 가이드라인에 맞도록 다양한 2차 인증을 지원한다. 보안키패드, 모바일 백신, 화면 캡처 방지 기능을 연동하여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다우데이타는 최근 한 국내 공공 금융기관에 NUBO기반으로 모바일 보안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

해당 금융기관은 망분리 환경의 모바일 보안과 스마트업무 환경 구현이 가능하고 특히 기존 PC 환경은 VDI를 통해 망분리가 구현되었고, 이번에 모바일 부분까지 망분리 구현이 완료되어 완벽한 수준의 보안 업무 환경을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우데이타는 모바일 업무 보안이 더욱 중요시될 것이라 예상하며 공공/금융/기업 중심으로 모바일 망분리 환경과 스마트워크 업무에 초점을 맞춰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8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