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제약바이오협회,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 오픈
  • 기사등록 2018-08-24 21:44:44
기사수정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9월 7일 개최되는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24일 오는 9월 7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되는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24일 오는 9월 7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되는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박람회 사전등록을 비롯해 직무별 1대1 멘토링 신청, 기업 채용정보, 박람회 주요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산업에 대한 취업준비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약·바이오산업 길라잡이와 협회가 자체 발간한 통계집 ‘제약산업 데이터북'이 수록되어있다.


행사 당일에는 홈페이지 가입 시 기입했던 이름과 휴대폰번호로 입장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인성역량검사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당일 박람회에는 21개사 40명의 제약기업 실무자들이 멘토로 참여해 R&D(연구개발), 생산, 마케팅, 영업, 홍보, 사무, 경영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생생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멘토링은 약 20분간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이다.


이번 박람회는 50개사의 제약·바이오기업이 대거 참여하며 이들 기업의 정보와 직군별 상세 채용정보를 홈페이지(http://kpbjob.jobkorea.co.kr/Home/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