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 29일 출시 - LTE와 와이파이 두 가지 모델, 64·256GB 내장 메모리, 블랙·그레이 두 가지 색상 - 가격은 79만2000원부터 최고사양 99만원 -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 ‘패밀리쉐어링’, ‘데일리보드’, ‘삼성 덱스’ 등 다양한 기능 포함해
  • 기사등록 2018-08-29 10:31:30
  • 수정 2018-08-29 10:42:47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를 29일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전자가 가족 구성원들의 니즈에 맞춰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를 29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탭 S4’는 고사양의 게임에 최적화된 강력한 성능은 물론 ‘패밀리 쉐어링’, ‘데일리 보드’, ‘삼성 덱스’ 등 새로운 기능으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각자의 니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태블릿’이다.

‘갤럭시 탭 S4’는 LTE와 와이파이 모델로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내장 메모리 용량에 따라 다르다.


▲ 삼성전자가 가족 구성원들의 니즈에 맞춰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를 29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탭 S4’는 갤럭시 태블릿 최초로 6GB RAM, 10.5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7300mAh 대용량 배터리, 화면 방향에 따라 최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4개의 스피커 등으로 고사양의 게임도 장시간 매끄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태블릿 최초로 태블릿 화면에서 PC처럼 여러 창을 띄우고 작업하는 ‘삼성 덱스’를 지원한다. 별도의 액세서리가 없이도 퀵 패널에서 ‘삼성 덱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HDMI 어댑터로 모니터나 TV로 연결해 더 큰 화면에서 ‘갤럭시 탭 S4’의 컨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공간 제약 없이 특별한 순간의 사진을 실시간으로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패밀리 쉐어링’, 공유한 사진을 일상 정보와 함께 볼 수 있는 ‘데일리 보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탭 S4는 게임, 업무, 학업,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가족 간 소통까지 다양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태블릿"이라며 "태블릿 한 대로 온 가족이 각자의 사용성에 맞춰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럭시 탭 S4’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 POGO 충전 스탠드,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쿠폰 등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갤럭시 탭 S4’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