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환경부, 제32대 원주지방환경청장에 박연재 청장 취임
  • 기사등록 2018-08-29 20:28:48
기사수정
제32대 박연재 원주지방환경청장의 취임식이 30일 오후 2시 청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환경부가 2018년 8월 30일 자 국장급 인사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제32대 박연재(49) 원주지방환경청장의 취임식이 30일 오후 2시 청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 (사진) 제32대 박연재(49) 원주지방환경청장


박 청장은 전남 구례 출신으로 서울시립대 환경공학과를 졸업해 기술고시를 거쳐 1994년도부터 환경부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국립생태원 전시연구팀장, 수생태보전과장, 환경산업팀장, 교통환경과장, 국토환경정책과장, 자연생태정책과장, 대변인 등 환경부 내 주요 보직을 역임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환경정책 수립 및 발전에 기여해왔다.

특히 박 청장은 폭넓은 지식과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합리적이면서도 업무추진력이 탁월한 환경 행정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박 청장은 취임에 앞서 "국민과 함께 여는 지속가능한 미래라는 환경부의 비전 실현을 목표로 현장의 여러 이해관계자와 수시로 소통하면서 관내의 주요 환경 현안들을 살피고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31대 원주지방환경청장으로는 박미자 전 주 중화인민공화국대사관 공사 참사관이 2016년도 취임한 바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8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