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국대, '2018 KU 열린취업박람회' 개최
  • 기사등록 2018-09-04 11:54:10
기사수정

건국대가 3일부터 4일까지 새천년관 대공연장 및 우곡국제회의장에서 국내외 50여개 기업을 초청해‘2018 KU 열린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사진) 건국대 KU열린취업박람회에서 대학생들이 채용 정보 게시판을 들여다보고 있다.


이틀간 진행하는 ‘2018 KU열린취업박람회’는 2018년 하반기 취업시즌을 맞이해 취업을 준비하는 건국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다양한 취업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삼성엔지니어링, 삼성SDS, 삼성증권, 삼성화재, 삼성전기, 롯데그룹, 효성그룹, KT그룹, CJ그룹 등 국내외 대기업과 유망 중견기업, 강소 벤처기업 등이 참여하고, 해당 기업 인사담당자들은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건국대 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일대일 상담과 현장면접, 기업별 채용설명회 등을 진행했다.
 
또 참가자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박람회 기간 동안 ‘국문 이력서 컨설팅’, ‘면접이미지 컨설팅’등의 다양한 취업 상담을 제공하고 ‘무료이력서 사진촬영 및 인화’, ‘지문인식적성검사’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건국대 취창업전략처 김신동 취업밝은미래허브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학교 재학생과 졸업생 뿐 아니라 지역 청년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박람회에서 얻은 정보를 잘 활용해 성공적인 사회인으로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건국대는 한편 지난 달 27일 교환학생 등 해외파견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외국 현지 대학생활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선배 교환학생들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8. 2학기 해외파견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8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지은 시민기자 이지은 시민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