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대 창업지원단, ‘2018 대한민국 창업발전소’ 모집 - 창업특강과 실습, 전문가 밀착 멘토링 등으로 구성
  • 기사등록 2018-09-07 22:26:30
기사수정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건국대 학생들과 전국의 대학(원)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14일부터 16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2018 대한민국 창업발전소’를 모집한다.


▲ 2018 대한민국 창업발전소 KU 창업캠프 포스터


KU 창업캠프는 창업특강과 실습, 전문가 밀착 멘토링 등으로 구성되며, 예비창업자부터 기창업자까지 창업에 관심 있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함께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자리이다. 전 과정은 별도의 참가비가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2018 대한민국창업발전소 참가신청 완료 후,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공지사항 게시물에 있는 개인정보동의서에 서명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한은 9월 11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이다.


대한민국 창업발전소를 충실히 참가한 자에게는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창업지원단 연계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건국대학교 학부생의 경우, 창업장학생 마일리지 적립으로 추후 장학금 지원 대상자로 선정될 수 있다.


이철규 창업지원단장은 “대한민국 창업발전소를 통해 참가자들이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며 비즈니스 혁신을 이루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건대 창업지원단은 현재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 입주기업 지원사업, 권역거점 BI 지원사업,캠퍼스 CEO 육성사업,광진구청 센터 위탁운영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하우톤 캐피탈과의 MOU를 통해 매년 학생 창업자와 기업가들을 대상으로 실제 IR이나 투자유치를 진행하며 글로벌 투자에도 적극 지원, 협업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9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