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투자증권, CEO가 채용 설명회 참석해 인재 선점 - "하반기 채용에 100명 추가로 뽑는다"
  • 기사등록 2018-09-13 00:01:30
기사수정

지난 11일 오후 한국투자금융지주 김남구 부회장은 자신의 모교인 고려대에서 열린 '최고경영자(CEO)와 함께하는 한국투자증권 채용설명회'에 참석했다. 김 부회장은 2003년 이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꾸준히 채용설명회에 직접 참석하고 있다.


200여 명의 대학생들로 강의실을 가득 메운 이번 설명회에서 김 부회장은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의 빠른 성장 비결은 ‘인재에 대한 투자’에 있다며 자신의 경영 철학을 밝혔다. 또한 김 부회장은 올 상반기 자신보다 9억원 더 많은 22억원의 보수를 받아 화제가 된 '김연추 투자공학부 팀장'의 사례를 언급하면서 "우리 회사는 그런 시스템이 만들어져 최고 성과를 올리면 최고의 대우를 해주는 회사”라고 강조했다.


▲ 한국투자증권은 2018 하반기 정규직 신입직원(5급)을 100여 명 채용할 계획이다.


한국투자증권은 2018 하반기 정규직 신입직원(5급)을 100여 명 채용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지점영업, 본사 영업( 법인/국제/IB/PF/연금), 리서치/운용, 관리(경영기획/경영지원/리스크관리/상품/eBiz/홍보) 그리고 IT분야이다. 응시원서 접수 마감일은 9월 21(금) 18시까지이며 입사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직무 적합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이루어진다.


올해 한투는 지점영업직군 지원자를 대상으로 ‘현장 사전 인터뷰’를 최초로 도입했으며, 최근 채용 경향에 맞춰 '블라인드 면접' 방식이 적용되며, 현장 사전 인터뷰 우수자에게는 서류전형 통과 혜택이 주어진다. 불합격해도 일반 서류 전형을 통해 재지원 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9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