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미약품, 하반기 공채 서류접수 17일부터 시작
  • 기사등록 2018-09-17 11:02:06
기사수정

한미약품의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 하반기 공개채용을 위한 서류접수가 오늘(17일)부터 시작된다.


▲ 한미약품의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 하반기 공개채용을 위한 서류접수가 오늘(17일)부터 시작된다.


접수 기간은 10월 12일까지며, 지원접수는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M.D.(Medical Doctor), 국내 영업, 본사(재무, 개발 등), 연구센터(바이오신약, 독성평가), 팔탄공단(제제연구, 품질보증 등), 평택공단(바이오 QC, 바이오 QA 등), 제이브이엠(연구 및 품질 등) 등 24개 부문에서 세자리 수 규모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또는 전문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의사, 약사, 회계사, 변호사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한미약품의 국내 영업부문은 이번 채용부터 지역 대학 캠퍼스 리크루팅을 통해 현장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 면접에서 합격하면 실무 면접 응시 기회가 부여된다.


한미약품은 온라인 채용 설명회 '라이브 심포지엄' 및 송파구 본사에서 15일부터 한미약품 임직원들이 직접 멘토로 나서 국내 영업부문 취업 준비생들에게 보다 진솔하게 회사 이야기를 들려주는 ‘채용 Talk’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취업 준비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미약품은 "창조와 도전, 혁신을 통해 제약 강국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한미약품과 함께할 국내외 우수 인재를 찾고 있다"며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미약품의 2017년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한미약품 임직원의 1인 평균 급여액은 남성은 6100만원, 여성은 4900만원으로 한미약품 임직원의 1인 평균 급여액은 5500만원이다.

한미약품은 제약업계의 윤리경영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2017년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37001’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39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