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효성그룹‧GS칼텍스‧LG그룹, 하반기 채용 원서 접수 마감 임박
  • 기사등록 2018-09-27 01:22:30
기사수정

효성그룹‧GS칼텍스‧LG그룹의 2018년 하반기 신입 채용 원서 접수일이 추석 연휴 직후로 마감된다.


▲ 효성그룹‧GS칼텍스‧LG그룹의 2018년 하반기 신입 채용 원서 접수일이 추석 연휴 직후로 마감된다.


효성그룹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원서 접수를 오늘(27일) 오후 6시까지 마감한다.

용 계열사는 (주)효성, 효성티앤씨, 효성중공업, 효성첨단소재, 효성화학, 법인이며, 채용 계열사 안에서도 직무가 세분화된다.
원서 접수는 효성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되며, 기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효성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GS칼텍스는 추석 연휴 다음날인 27일 서류 접수를 마감했으며, LG그룹은 28일 신입 공채 서류접수를 마감한다.
GS칼텍스는 신입직 및 경력직 모두 각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할 예정이다. 신입직 모직 분야는 엔지니어(공정/설비), 비즈니스, 폴리머기술개발, 소매영업, 물류/품질/환경, 구매, 경영기획/지원, HR 분야다.


LG그룹은 LG전선, LG산전, LG니꼬동제련, LS엠트론 등에서 채용하며,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특히 공학인증제도 수료자는 우대한다.

모집직무는 영업, 제품개발설계, 생산기술, 생산관리, 설미관리, 인사, 노무, 구매, 기획, 재경, 연구개발(R&D), 생산, 영업 등, 구매 등이나 지원하는 계열사 및 직무에 따라 근무지와 전공분야가 상이하다.
자세한 모집 분야 및 전공 분야는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입사 지원은 28일까지 각 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한편 효성 그룹은 지난 3일 한국외대를 시작으로 20일까지 고려대, 경북대, 울산과학기술원(UNIST) 등에서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

효성은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우수 인재의 확보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판단하에 `최고, 혁신, 책임, 신뢰`를 핵심 가치로 하는 `효성웨이(Hyosung Way)`를 기반으로 인재를 채용해 육성하고 있다.

효성이 추구하는 인재상은 끊임없이 학습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승리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사람(최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변화를 선도할 수 있는 사람(혁신), 주인의식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일하는 사람(책임), 사실과 원칙에 따라 투명하게 공정하게 일하는 사람(신뢰) 등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0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