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협·한국수력원자력·한국관광공사·금융결제원 등 하반기 주요 기업 채용 소식 발표
  • 기사등록 2018-10-02 12:08:41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농협중앙회 및 계열사 , 한국수력원자력, 한국관광공사, 금융결제원, 한국지질자원연구원 ,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KB증권, 태권도진흥재단, 채용 소식을 2일 발표했다.


농협중앙회 및 계열사는 2018년도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기업은 농협중앙회, 경제계열사(농협경제지주, 농협하나로유통, 남해화학, 농협케미컬, 농협아그로, 농협홍삼, 농협식품, 농협사료), 금융계열사(NH농협은행,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H투자증권, NH농협캐피탈, NH농협저축은행), 기타계열사(농협네트웍스, 농협파트너스, 농협자산관리회사, 농협정보시스템)이다. 기업별 모집분야 및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10월 10일(수) 18시까지 농협 홈페이지 배너 및 커리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수력원자력이 2018년도 경력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비분야(기계군, 전기군, 계측제어군), 정보보안분야(정보보안군) 이며, 분야별 실무 경력 요건을 충족한 자는 연령·학력·성별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영어 성적은 1차 전형 시 반영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4일(목) 1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지역 주민 확인 기간은 다음달 2일(화) 17시까지다.


한국관광공사는 2018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한국관광진흥직(5급 정직원) 33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소정의 수습 기간 후 평가를 거쳐 수습 해제된다. 블라인드 채용 및 본사 이전지역(강원) 인재 채용목표제를 시행하는 이번 채용은 기준점수 이상의 외국어(영어, 일어, 중어, 노어, 베트남·마인어) 성적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 제출서류, 우대사항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10월 15일(월)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금융결제원이 2019년도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11명 이내), 전산직(12명 이내) 으로 분야 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학력 및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재학생의 경우 2019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에 한하여 해당 학력을 인정한다. 서류전형-필기전형-1,2차 면접전형-채용기본정보검증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한다. 지원서는 이달 15일(월)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이 2018년 정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연구직(정규직, 23명), 기술직(정규직, 6명), 행정직(정규직, 1명), 사업지원직(무기계약직, 3명) 으로 중복 접수는 불가하다. NCS능력중심채용으로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세부 직무 및 자격증, 전공, 경력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연구직의 경우 2년으로 초임계약 후 3년 단위로 고용 계약을 체결하며, 기술직·행정직·사업지원직은 3년 단위로 고용 계약을 체결한다. 원서는 10월 9일(화) 21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이 2018년도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직(사이버보안, 핵비확산·핵안보 교육훈련), 행정직(기획·예산) 이다. 응시 연령 제한은 없으나 지원 가능 전공 분야의 학위 취득(예정)자이자 공인 영어 성적 기준 점수 이상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필기시험-토론면접-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응시원서는 10월 23일(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KB증권이 2018년 하반기 5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지점.고객센터 업무직 으로 지점 고객상담/계좌개설/입출금, 주식 주문/금융상품거래, 고객센터 상담업무 등을 담당하게 된다.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해 4년제 정규대학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거쳐 12월 중순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0월 12일(금) 16시까지 당사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태권도진흥재단이 일반직 6급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일반행정, 정보시스템개발 분야에서 각각 1명씩을 채용하며, 3개월의 평가기간을 거쳐 정규직 최종 임용 여부가 결정된다. 직무기술서를 비롯한 전형 일정, 자격요건, 우대사항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심사-인성검사-면접시험-적격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원서는 10월 8일(월) 17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0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