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전, 고교 직접 찾아가 채용 설명회 진행
  • 기사등록 2018-10-05 20:23:25
기사수정

한국전력공사 서수원지사가 수원지역의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한전 입사와 관련한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채용설명회가 대도시 소재 학교에 비해 관내 고등학교에서는 한전 입사 정보가 부족한 점을 고려해 마련됐다.


서수원지사는 학교를 직접 방문해 최근 입사한 직원이 본인의 경험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작성을 돕는 등 학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채용 정보를 전달했다.


지난달 20일 2018년 고졸 채용형 인턴 공고가 발표된 이후에도 설명회를 개최한 학교를 대상으로 재방문해 입사정보 전달 및 지원 예정 학생들과의 정보 공유 시간도 가졌다.


정운대 지사장은 “지역사회의 일꾼으로 성장할 고교생을 대상으로 한전에 대한 관심 증진과 입사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 청소년들이 많아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전 서수원지사는 최근 수원전산여고 등 4개 고교와 취업과 관련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 내 6개 고교를 방문해 채용 설명회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0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시민기자 이수민 시민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