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체육회, 블라인드 방식으로 '2018년 정규직 신입직원' 채용
  • 기사등록 2018-10-12 10:39:21
기사수정

대한체육회가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자 '2018년 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원서 접수 기간은 10일부터 24일까지다.

 

▲ 대한체육회가 `2018년 정규직 신입직원 채용`을 10월 24일까지 실시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 7급 3개 분야(행정 일반, 환경안전, 건축·안전), 전문기술직 7급 2개 분야(기계, 물리치료)로 나누어지며 채용인원은 총 8명이다. 필수자격증 등 채용 분야별 응시자격은 세부 채용 분야별로 다르며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8년 대한체육회 신입직원 채용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진행하며, 채용 과정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블라인드 채용을 도입하여 입사지원서 작성 시 학력, 성별, 연령, 출신 지역 등을 작성하지 않도록 하였다.


채용절차는 원서접수, 필기시험, 1차, 2차 면접 그리고 최종합격자 발표, 교육, 훈련 및 임용 순으로 진행된다.

응시원서 접수는 대한체육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채용공고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 체육회는 지난 11일 ‘제8회 2018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비영리·기타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대한체육회 소속의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와 임직원들의 신속한 응급환자 이송 및 수지 접합 등 부상, 상해에 대한 치료 지원을 위해 청주 마이크로병원을 대한체육회 선수촌 협력병원으로 지정하는 의료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