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신임 이사장, 배국환 전 기획재정부 제2차관 임명
  • 기사등록 2018-10-16 12:49:50
기사수정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이번 신임 이사장에 배국환 전 기획재정부 제2차관이 임명됐다고 16일 밝혔다. 배 신임 이사장은 15일 경기도청 도지사 집무실에서 이재명 지사로부터 임명장을 교부받고 공식 임기를 시작했다.


▲ (사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배국환 신임 이사장



배국환 이사장의 임기는 2년으로 앞으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이사회 운영을 총괄하고 기관의 발전을 위한 정책 조언과 대외 협력 등을 맡을 예정이다.


배 이사장은 전남 강진 출생으로 경복고, 성균관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 행정대학원과 미국 위스콘신대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1979년 행정고시(22회)로 공직에 입문해, 행정자치부 지방재정국장, 기획예산처 재정전략실장, 기획재정부 제2차관, 감사원 감사위원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법무법인 율촌 고문을 맡고 있다.


배 이사장은 “중앙정부에서 쌓은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경기도의 경제와 과학 정책을 선도하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최고의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1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