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WISET, 이공계 경력단절 여성위한 '농수산식품 산업' 교육생 모집 - Health Care 식품 소재개발 전문인력 양성교육 개최
  • 기사등록 2018-10-30 17:01:25
기사수정

호남제주권역의 특화자원인 농수산식품 산업을 이끌어갈 전문인 양성교육이 이공계 전공 여성을 대상으로 군산대학교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은 11월 9일~12월 10일 중 총 5일간 군산대학교 자연과학대학에서 ‘Health Care 식품 소재개발 전문인력 양성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수강은 이공계를 전공(졸업 예정자 포함)한 미취업 및 경력단절 여성이 우선 대상이며, 이 외에도 헬스케어에 관심있는 자라면 20%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부 및 지자체 지원으로 진행하기에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신청은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간은 11월 7일(수)까지이다.


이번 교육은 식품분야 교수 및 산업체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내용은 해조류와 관련된 응용분야, 푸드서비스의 위생관리 현황 및 실습, 곡류를 이용한 제과실습, 제품개발을 위한 식품품질평가 실습, 식품 패키징의 이해 및 식품저장 실습, 상품 개발자의 역량 모델과 표준업무 프로세스 등이다.


한편,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은 지난 20일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에서 열린‘엄마와 함께하는 과학캠프'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시민기자 이수민 시민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