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랜드월드, 성과공유 우수 기업으로 선정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 기사등록 2018-11-01 21:54:57
기사수정

이랜드월드가 10월 31일 서울시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된 '2018년 동반성장 Festival'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 이랜드월드가 10월 31일 서울시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된 `2018년 동반성장 Festival`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18년 동반성장 Festival'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며, 대∙중소 기업간 동반성장을 추진해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단체를 발굴·포상하는 행사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인 석경에이티와 함께 성과공유제 프로그램을 통해 섬유·패션 의류 제품의 중간 제품으로 활용되는 폴라폴리스 원단 등을 완제품에 적용해 색상·물성 등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태양광 흡수 및 발열 가능성을 부여하는 가공제 및 관련 공정을 개발해 기업 매출 실적 향상 및 신규 고용 창출 등을 이끌어내는 등 성과공유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랜드월드 정수정 대표는 "성과 공유제를 통해 협력사들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나갈 것이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운영·개발해 패션 대표기업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랜드월드는 이랜드월드는 국내 최초 글로벌 SPA 브랜드인 스파오를 비롯해 폴더, 미쏘 등 수십 개의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No.1 패션 기업으로 올해 4분기 협력사 동반 성장 프로그램으로 상생 채용 프로그램 도입, 성과 공유제, 생산성혁신 파트너쉽 사업, 협력사 임직원 직무 교육, 물류센터 유휴공간 무상임대, 네트워크론(동반성장 투자재원) 도입, 동반성장 아카데미, 국내·외 판로 개척, 정부 포상 신청 지원 등 총 9가지 상생 협업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2018년 하반기 패션사업부 점장후보를 채용 중에 있으며 지원서 접수마감은 11월 5일 (월)까지이다. 모집부문은 매장 관리직이며, 서류접수-인적성검사-1차면접-현장4주 인턴기간을 거쳐 최종 면접 후 합격자 발표를 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2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