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천항만공사, '2018 특성화고-물류기업 매칭 지원사업' 참여업체 11월 20일까지 모집
  • 기사등록 2018-11-04 19:43:32
기사수정

인천항만공사(IPA)가 인천항 협력기업에 우수한 특성화고 졸업예정자 채용을 주선하고 매칭에 성공한 기업을 지원하는 ‘2018 특성화고-물류기업 매칭 지원사업’ 참여업체를 오는 5일부터 11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 특성화고-물류기업 매칭 지원사업’은 인천항 협력기업 대상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으로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를 채용할 경우 최대 30명, 기업당 최대 2명까지 기업에 월 100만원씩 3개월간 지원하게 되며 3개월이 지난 후 정규채용 등으로 근속할 경우 추가로 3개월간 100만원씩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IPA 대표 홈페이지에서 일자리 매칭센터 바로가기→인천항 일자리 위원회→보도자료/새소식→새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11월 20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매칭 지원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11월 27일 인천삼산월드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8 인천 특성화고·청년장병 채용한마당’에 참가해 특성화고 졸업예정자에 대한 1:1 면접 진행을 통해 필요한 인재를 선발하는 절차를 거쳐야 한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학력이 아닌 능력에 따라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균등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문화조성을 위해 신규로 추진하는 이번 지원사업은 우수한 인력과 양질의 일자리를 매칭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민간일자리를 늘리는데 인천지역 공공기관으로서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인천광역시에는 28개의 특성화고등학교가 있으며, 3학년으로 재학중인 약 6,800여 명이 졸업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인천항만공사는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개척을 돕기 위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호주 시드니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에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롯데홈쇼핑과 공동으로 참가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3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시민기자 이수민 시민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