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 무진어소시에이츠와 손잡고 ‘기가지니 명상서비스’ 출시 - "AI 최첨단 서비스와 인문학의 만남"으로 마음의 건강 챙긴다
  • 기사등록 2018-11-05 11:32:47
기사수정

KT가 6일 국내 최초로 기업형 명상 솔루션을 개발한 무진어소시에이츠와 ‘기가지니 명상서비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 KT가 무진어소시에이츠와 개발해 출시한 기가지니 명상 서비스



기가지니 명상서비스는 무진어소시에이츠의 국내 최대 명상 서비스 플랫폼인 ‘마음챙김’ 앱에서 제공하는 400여개의 명상 콘텐츠를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힐링사운드, 명상가별, 상황별 카테고리별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별 맞춤형 명상이 가능하다. 오늘의 명상, 스트레스 해소명상 등 인기 4개 카테고리는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화면이 구성돼 있다.


유아가 있는 가정을 위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어린이 명상’도 70여가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학생을 위한 명상, 주부를 위한 명상 등 가족 구성 특성에 맞는 명상도 할 수 있다. 명상 전문가의 가이드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명상전문가가 엄선한 30일간 명상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명상 재생 시에는 국내 저명한 9명의 화가가 그린 작품들이 화면에 노출되며, 이외에도 기가지니 계정별로 명상현황을 체크할 수 있는 명상달력, 최근에 한 명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최근 명상 기능도 제공한다.


KT는 기가지니 명상서비스 출시를 맞아 보다 많은 사람이 명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모든 명상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KT와 무진어소시에이츠는 11월 말까지 3일 이상 기가지니 명상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롬 티마스터, 다기세트, IoT 스탠드 등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할 계획이다.


KT AI사업단장 김채희 상무는 "명상서비스는 AI라는 최첨단 서비스와 인문학의 만남이라 더욱 특별한 서비스로 생각된다”며 “기가지니를 통해 현대인에게 가장 편한 공간인 가정에서 온 가족이 매일 꾸준히 명상을 통해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병전 무진어소시에이츠 대표는 “명상은 이미 서구를 중심으로 효과가 검증되고 개인부터 기업까지 널리 퍼져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대한민국 국민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진어소시에이츠  대표 김병전 씨는 국내 대표적인 HR 컨설턴트이자 기업명상 전문가로 명상앱 ‘마음챙김’ 개발자이며, 국내 HR 컨설팅 회사 최초로 기업 기반의 마음챙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3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명도시공사, 오는 29일까지 블라인드 방식으로 신규 직원 11명 채용
  •  기사 이미지 메가존클라우드-모니터랩, 클라우드 보안 파트너십 체결
  •  기사 이미지 서울시, 불법대부업체 의심 업체 중 129개 업체에 강력한 행정조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