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주대학교, ‘2018 청년채용 박람회’ 11월 6일 개최
  • 기사등록 2018-11-05 12:24:16
기사수정

아주대학교가 11월 6일 아주대 체육관에서‘2018 청년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 아주대학교가 11월 6일 아주대 체육관에서‘2018 청년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2018 경기도 청년채용 박람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 일자리재단과 아주대학교가 공동 주관하며, 소프트웨어와 제조업 분야 20개 중견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참여해 구직자 인터뷰와 현장 채용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안랩, 한컴MDS, 이화다이아몬드공업을 비롯한 소프트웨어·제조업 분야의 20개 중견·중소기업 인사담당자가 참여할 예정으로 인사담당자들은 직접 구직자를 면접하고 현장 채용까지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현장에서 이력서 사진촬영, 메이크업, 입사지원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구직자들을 위한 '2018 채용 동향과 트렌드에 맞는 취업준비’특강 도 마련돼 있다.


아주대 조재형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청년채용 박람회에 마련된 기업 인사담당자와의 면접을 통해 구직자들이 자신의 진가를 드러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며, 특강과 유익한 부대행사들이 마련된 만큼,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의를 가지고 구직 활동을 벌이고 있는 청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참여를 원하는 사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사전신청은 경기도 청년채용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한편, '2018 경기도 청년채용 박람회'는 앞서 판교와 두원공대에서 개최됐으며, 11월 14일 한양대(ERICA)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3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시민기자 이수민 시민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