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리온, 오는 11일까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 기사등록 2018-11-05 21:56:34
기사수정

오리온 제과, 마켓오, 닥터 유, 초코파이, 오징어 땅콩 등 브랜드를 생산·판매하는 식음료품 기업 오리온이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 오리온이 11월 11일까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관리와 생산품질·식품안전으로 나뉜다. 일반관리는 법무, 경영기획, 홍보, 생산기획, 구매, 생산지원(공장) 부문을 채용하고, 생산품질·식품안전은 생산품질(공장), 식품 안전연구 부문을 모집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AI, 실무, 임원),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병역필 또는 면세자여야 하며 2019년 1월부터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서류전형 지원서접수는 오는 11일 23시 59분까지 오리온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하면 된다. 

오리온은 가족과 건강 그리고 직원의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복리후생 제도를 두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매달 셋째 주 금요일을 ‘패밀리데이’로 지정하고 오후 5시에 퇴근하도록 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과 함께 식품 산업의 미래를 만들어 갈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헌팅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김충환 컨설턴트는 "오리온은 계약직 포함, 임원 포함한 전체 평균연봉은 5,653만원으로 직원들이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해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임직원 자녀 학자금은 유치원부터 대학교까지 폭넓게 지원하는 등 구성원들이 생활의 안정을 통해 회사와 개인의 발전에 전념하도록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3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