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전력공사, 2018년 하반기 체험형 인턴 접수 7일까지 마감
  • 기사등록 2018-11-06 20:32:05
기사수정

한국전력공사의 2018년 하반기 체험형 인턴 접수 마감일이 다가왔다. 접수 마감은 11월 7일 오후 2시까지이며 한국전력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규모는 300명으로 전국에 지역별로 선발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학력 및 연령에 제한이 없고, 외국어 성적은 서류심사 시 평가요소로 활용된다. 단 이전 한국전력공사 인턴 근무 유경험자는 채용대상에서 제외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개별면접 순으로 12월 14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인턴 근무 기간은 12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며, 월 보수는 160만원 수준이다.


인턴과정 수료자는 근무성적에 따라 향후 당사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에서 가점이 주어진다.


헤드헌터로 일하고 있는 김경옥 컨설턴트는 "인턴 근무자가 정규직에 응시할 시 가산점을 주거나 우수근무자로 선정된 자에게는 서류전형을 면제해주는 기업은 한국전력공사 이외에도 기업은행, KDB 산업은행, 기술보증기금, 한국도로공사 등이 있으며, 한국전력의 작년도 기준 평균연봉은 4700만원으로 보수적인 공기업의 특성상 면접 시 튀는 언행보다는 성실함이나 배려심을 면접관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좋은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3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