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BI저축은행, 대졸신입 공개채용 접수 시작
  • 기사등록 2018-11-12 12:43:19
기사수정

SBI저축은행은 오늘(12일) 부터 11월 6일까지 `2018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SBI저축은행은 오늘(12일) 부터 11월 6일까지 `2018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 모집분야는 금융영업(IB, 기업금융, 리테일), 통계·데이터(CSS, 핀테크, 마케팅, 리스크), IT(IT개발, IT운영, 정보보호), 경영지원(전략, 법무, 재무, 심사, 경영관리)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으로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도 포함된다. SBI저축은행은 채용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우수 인재를 선발해왔으며, 이번 채용도 인원 제한이 없고, 전공, 어학성적 등과 무관하게 대졸신입 채용 전형을 진행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인적성검사, 면접, 신체검사 등의 과정을 거쳐 채용이 확정된다.


원서 접수는 SBI저축은행 채용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대졸신입 공채, 대규모 텔러 공채 등 채용범위를 확대해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부응하고 우수 인재 발굴 및 양성을 통해 저축은행 업계 1위로서 모범을 보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BI저축은행은 자녀학자금과 직계가족 의료비, 리조트 이용, 생일 등 기념일에 모바일 상품권 제공 등이 있으며, 특히 야근수당이나 주말수당 등에 대해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한국신용평가는 지난 10월 SBI저축은행에 대해 총 자산 기준 업계 1위의 시장 지위 보유, 자산건전성 및 수익성 지표의 지속적 개선, 기업·개인금융 포트폴리오의 균형 유지, 유사시 SBI그룹의 지원 가능 등을 이유로 A-등급을 부여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3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