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항만공사, 부산항만공사, 모아저축은행, 제주테크노파크, 엠코테크놀로지 등 채용 소식 발표
  • 기사등록 2018-11-15 15:40:21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항만공사, 부산항만공사, 모아저축은행, 제주테크노파크, 엠코테크놀로지, 한국공항공사, 한국 IBM-KTS, 농협정보시스템, 서울대학교 채용소식을 15일 발표했다.


항만공사가 4개 항만공사 신입직원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통합채용은 공정하고 투명한절차로 우수인재를 채용하기 위함이며 부산항만공사, 인천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 여수광양항만공사 각 사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모집분야는 사무, 기술, IT정보화, 환경, 건축, 항만안전 등이며, 회사별 세부 직무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3일(금) 18시까지 합동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부산항만공사가 사무직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회계사(5급, 1명), 기록물관리(6급, 1명)이다. 연령·성별·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자격 및 경력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실무, 심층)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임용 예정일은 12월 31일(월)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3일(금) 18시까지 공사 채용 전용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아저축은행이 신입 및 경력 행원을 모집한다. 신입행원은 금융일반, IT(전산) 분야, 경력행원은 여신업무(금융일반), 여신업무(영업전담), 여신업무(심사/감리전담), 수신전담, 금융통계 및 데이터분석 , IT(전산), 인사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지는 본점(인천) 또는 지점(경기)이다. 분야별 학력·경력·근무조건·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실무진면접(필기시험 및 인적성검사)-최종면접(임원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30일(금)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만 가능하다.

 

제주테크노파크가 직속부서장 및 7차직원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직속부서장(계약직, 2명), 전산(정규직, 1명), 법무(계약직, 1명), 경영전략(계약직, 1명), 총무/교육운영(계약직, 1명)으로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일반 계약직의 총 근로계약기간은 2년 이내로 제한하나, 직속부서장의 경우 3년 계약 후 연임이 가능하다. 분야별 자격요건, 경력사항, 전형절차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이달 26일(월) 18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엠코테크놀로지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조장비직(Maint) 로 제조장비 유지 및 보수관리, 공정 품질 및 Yield 향상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장비 가동률 향상 업무를 담당한다. 교대 근무가 가능하고, 관련 학과를 전공한 전문 학사 졸업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는 인천 부평 또는 인천 송도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23일(금)까지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국공항공사가 소방원 및 응급구조사를 모집한다. 직급은 공항안전직으로 모집인원은 소방원(240명 이내), 응급구조사(30명 이내) 총 270명 이내다. 연령·학력·경력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세부 자격(면허)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체력시험-면접전형-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3일(금) 15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 IBM-KTS는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Hybrid Cloud System, Hybrid Cloud Network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근무지는 서울(여의도)이다. 분야별 관련 경력 4년 이상을 보유한 전문 학사 이상 학력 소유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적합한 후보가 있을 때마다 다음 전형이 진행되므로 빠른 입사지원이 요구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7일(화)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프라(서버, DBA, 보안운영, 전산실(의왕)운영, 광역센터 망운영), IT개발, IT운영, 사무지원 이다. 학력·학과·연령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세부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8일(일)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서울대학교가 각 부문별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행정(행정, 국제교류, 동물실험윤리, 생명윤리, 기록관리, 변호사, 회계사, 노무사), 사서, 전산, 공업시설(건축, 전기, 토목, 통신, 화공), 농림식품(임업), 보건환경(수의, 의료기술, 환경), 시설운영(청원경찰), 연구설비 이고, 학력제한은 없으며(일부 직렬제외) 분야별로 지원자격은 상이하다, 지원서는 이달 23일(금) 18시 까지 서울대학교 직원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한편, 인천항만공사 채용 원서접수는 11월 15일 오전 9시부터 11월 23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인천항만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채용분야는 사무직은 사무행정ㆍ사무행정(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자)ㆍ사무행정(법률)ㆍ항만안내이며, 기술직은 건설(토목)ㆍ시설(전기) 등이다. 공통으로 연령/성별/학력 및 전공에 제한이 없으며 공사 인사규정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고 임용발령일부터 근무할 수 있는 자면 지원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현역의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전에 전역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고졸의 경우 병역미필자도 응시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