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 여학생 취업 및 창업 위한 교육 경쟁력 강화 - 사이버 대학 최초로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와 제휴협력 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8-11-19 19:40:06
기사수정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가 사이버 대학 최초로 학과 여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여성전문 직업교육기관인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와 제휴협력 협약을 체결하여 교육경쟁력을 크게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 여성전문 직업교육기관인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와 제휴협력 협약 체결


협약 내용에 따르면 양 기관은 여성 인력의 교육 훈련에 대한 상호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교육 및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취업과 창업에 필수적인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과정 등을 운영하기로 하였다.


이 협약을 통해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 여학생들은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로부터 다양한 업종과 직종에 대한 실무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특히 여학생 개개인의 여건에 맞는 컨설팅 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 또한 원활한 제휴협력을 위해 센터에서 추천한 학생이 동 대학에 입학할 경우 제휴장학금을 제공하기로 하였으며 취업 및 창업에 대한 특강 및 콘텐츠를 교류하고 관련 창업전문가를 양성하기로 하였다.


부담없는 등록금도 서울디지털대만의 장점으로 학점당 6만원의 수업료는 오프라인 대학 대비 30% 수준에 불과할 뿐만 아니라 타 사이버대학에 비해서도 학기당 최대 36만원이 낮은 등 사이버대학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김영이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학과장은 “경영학과와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의 제휴 협력은 여학생, 특히 경력단절 여학생의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탄생하게 되었으며, 학교에서 제공하는 취업 및 창업 관련 이론과목과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제공하는 실무교육 및 취업 컨설팅 등은 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추후 타 지역으로도 기관 제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합리적인 등록금 책정과 우수한 강의콘텐츠로 정규 4년제 사이버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는 사이버 대학 최초로 디지털시대에 걸맞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창업 전문가 과정을 개설했으며,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학생을 12월 1일부터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4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인피녹스 영상편집 전문가 채용 시작해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