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구로구시설관리공단과 CS 성과공유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8-11-19 20:36:48
기사수정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16일 고품격 고객서비스 제공과 고객중심경영의 실현을 목적으로 구로구시설관리공단과 CS 성과공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 구로구시설관리공단과 CS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CS 우수기업인 양 기관이 서로 노하우를 공유하여 고객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앞으로 양 기관은 고객 만족경영시스템 운영과 체계화된 민원처리시스템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상호발전을 위한 정보공유 및 지원을 협조하게 된다.


박평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지방공기업 간 경영 노하우 공유 및 업무 교류는 상호 발전을 위해 매우 중요하며, 앞으로도 양 기관이 협조하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성과를 창조함으로써 주민 행복을 선도하는 공기업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19일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대해 고객 소리가 발생했을때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론을 식별하고, 관리하며, 관찰함으로써 지속적인 고객 만족 향상을 지원하는 국제표준 시스템'인 고객 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4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