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오토에버, 제2도약 위한 상장 예비심사 신청서 제출 - 글로벌 ICT전문기업으로 미래 경쟁력 강화 차원
  • 기사등록 2018-11-23 10:51:30
기사수정

현대오토에버가 22일 유가증권시장 상장 추진을 위한 예비심사신청서를 제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4차 산업혁명 등 미래 산업 패러다임 전환기를 맞아 상장을 통한 R&D 투자자금 조달 및 기업 인지도 제고, 우수인재 확보 등으로 디지털 기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대표 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 맡았다.


현대오토에버는 미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정보통신기술(ICT) 전문성 강화, 모빌리티 등 디지털 서비스 발굴 확대, 오픈 이노베이션을 활용한 해외시장 개척 등을 통해 미래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하는데 적극 나설 계획이며, 향후 디지털 선행기술과 인력 확보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방침이다.


현대오토에버는 "산업 환경이 급변하고 기존과는 전혀 다른 차원의 경쟁이 이뤄지는 상황에서 지속 성장을 위한 제2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정보통신기술(ICT)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적극적인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오토에버는 2000년 설립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로 현대자동차 외 6인이 지분 90.32%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별도 기준 매출액은 1조11587억원, 당기순이익은 521억원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4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