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에너지공사·KTO파트너스·한국특허전략개발원·신풍제지 등 신입·경력 채용 소식 발표
  • 기사등록 2018-11-26 13:13:07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서울에너지공사, 한국관광공사 자회사 KTO파트너스, 신풍제지,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의 채용소식을 26일 밝혔다.


서울에너지공사는 2018년 하반기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행정, 기계, 전기, 환경, 신규사업, 태양광사업, 언론홍보, 에너지복지, 태양광사업, 연구원, 신재생에너지본부장, 조리 , 환경미화, 시설경비, 시설관리 총 31명이다. 분야별 채용 직군, 응시자격, 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12월 10일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관광공사 자회사 ㈜KTO파트너스가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1명, 부장),재무(1명, 과장), 인사노무(1명, 과장), 총무(1명, 대리) 분야에서 총 4명을 채용한다. 별도의 자격요건은 없으나 분야별 경력 기준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입사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4일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2018년 전문직 ‘가’군·일반직 6급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특허전문위원(화학, 1명), 특허전문위원(바이오, 1명), 사업행정(1명) 으로 분야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일반직 6급은 정규직이며 전문직 ‘가’군(특허전문위원)은 보수, 복리후생 등 처우가 정규직과 동일한 무기계약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전형-필기전형-자료제출-면접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발표하며 자격요건, 우대사항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원서는 12월 7일 14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신풍제지는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규 사업 검토 및 진행, M&A 및 사업 제휴 업무를 담당하며 임원, 팀장(과장~차장), 경력사원(사원~대리) 등 폭넓게 채용을 진행한다. 관련 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인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및 1,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11월 30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2018년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건축(2명), 전산(1명), 행정(1명) 총 3개 분야에서 4명을 채용하고 근무지는 인천글로벌캠퍼스다. 분야별 필수 자격 기준 및 경력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12월 6일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4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