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티지웰니스,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 CJ오쇼핑에서 성공적 매진 - 목표 매출 109% 달성, 6억3천5백만원의 판매고 기록
  • 기사등록 2018-11-26 13:51:01
기사수정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가 25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한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SNOR-STOP)이 성공적 매진으로 판매 종료됐다고 26일 밝혔다.


▲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가 25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한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SNOR-STOP)이 성공적 매진으로 판매 종료됐다고 26일 밝혔다.

CJ오쇼핑에서 오후 8시 30분에 시작된 방송에서 초도 물량으로 준비한 제품 2900여개가 70분여만에 모두 팔려나가 목표 매출 109%를 달성하고 6억3천5백만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스노스탑의 뛰어난 기능과 함께 간편한 휴대성과 위생성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된 것으로 보인다"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코골이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수면 생활이 편안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스노스탑은 코골이 및 폐쇄성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되는 자가형 맞춤 구강 내 장치로 하악을 전방으로 당겨 교정해, 일시적으로 폐쇄가 돼 좁아진 기도를 확장해서 코골이를 줄여준다.

미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미국 듀폰사의 형상기억소재로 개발되어, 누구나 본인에게 꼭 맞는 형태로 자체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의료기기 특허와 GMP제조 품질 기준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UV LED 케이스가 포함돼 있어 휴대성 및 보관이 편리하다.


한편, 지티니웰니스는 병,의원용 피부미용 전문 의료기기, 에스테틱 숍과 스파 전용 피부·전신 관리 미용기기 업체로 초음파,레이저,LED,중주파 등으로 피부를 자극하여 피부 질을 개선하고 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내는 미용 의료기기를 개발,생산하고 있으며, 작년 매출액은 231억원, 당기순이익은 25억원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44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